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구의 연애 채지안 여자출연자
    고향사랑기부제 2019. 5. 5. 21:26
    반응형

    호구의 연애 채지안 여자출연자




    호구의 연애 는 올해 3월부터 시작 된 MBC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호구의 뜻은 바보처럼 막 퍼주는 그런 호구가 아닌 호감 구혼자의 연애 라는 말의 줄임말 입니다.




    호구의 연애 는 여행과 연애를 결합시킨 예능프로그램으로 일반 여성 참가자와 남성 연예인들이 여행을 떠나서 썸을 타는 그런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호구의 연애 여자출연자 채지안 에 대해 이슈가 몰리고 있습니다. 채지안 은 허경환을 사로잡으면서 뜨기 시작했습니다. 하지원과 이민정을 닮았다고 허경환이 호감을 들어냈습니다.





    채지안 은 작년 웹드라마 "나의 개같은 연애", "오늘의 탐정" 에서 출연한 적 있습니다.  그리고 각종 CF에도 출연하게 됐는데, 정우성 상대역으로 나와서 정우성의 그녀 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또, 과거 쇼핑몰 피팅 모델을 했고 아이돌 걸그룹 오디션도 봤던 경험이 있습니다. 특히 호구의 연애 채지안 이 뜨게 되자 성형에 대한 것도 검색어에 오르게 됐는데,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 얼굴과 같은 걸 보면 성형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채지안 은 1991년 11월 2일 생으로 올해 27살 입니다. 키는 166cm이며 모델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소속사는 앤유앤터테인먼트 입니다. 데뷔시기는 대략 노을의 "잊혀진다는거" 의 뮤비 입니다.





    이외에 호구의 연애 여자출연자 는 황세온 과 윤선영, 지윤미 등이 나오게 됐습니다. 황세온 은 모델 겸 배우 로 횔동하고 있으며 1994년 8월 4일생으로 올해 25살 입니다. 키는 172로 매우 큰 키를 지니고 있습니다.





    메인으로 활동하는 것이 모델이고,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에서 출연을 해서 눈길을 끌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때 이종석의 전 여자친구역으로 나왔었습니다.





    그리고 지오다노 여자모델, 갤럭시 노트 9 모델로 활동해서 화제가 됐었습니다. 호구의 연애 방송이후 황세온 인스타그램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셨는데, 그녀는 인스타를 통해서 소통하고 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찾아보세요^^





    그 다음 호구의 연애 여자출연자 는 윤선영 입니다. 윤선영 은 1992년 4월 2일 생으로 올해 28살 입니다. 윤선영 의 직업은 모델로 2019년 아모레퍼시픽 향장과 엘르 모델의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여성 평균 신장보다 훨씬 큰 키인 178cm 로 어디서는 눈에 띄는 큰 키를 갖고 있습니다. 또, 성숙한 몸매와 결점없는 피부가 인상적인 여자출연자 입니다.





    윤선영 은 에이전시 가르텐의 소속이며, 고향은 서울 입니다. 호구의 연애 로 인해서 얼굴이 알려지면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검색해보세요.^^





    다음 호구의 연애 여자출연자 는 지윤미 입니다. 지윤미 는 2013년에 방영했던 얼짱시대7 에 나왔던 스타로 후아유-학교2015, 두번째 스무살, 풍선껌 등등 다양한 작품에 나왔었습니다.





    지윤미 나이는 1995년생으로 올해 25세로 키는 164cm 입니다. 배우를 하고 있지만 본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윤미 씨가 나왔을 적에 양세찬씨가 알아봐서 깜짝 놀랐었는데, 인스타에서 핫한 인싸이기 때문에 지윤미씨를 알아봤던 거라고 합니다.^^





    연예인 신분이기도 했지만 인스타에서 핫한 인싸이기 때문에 양세찬씨가 알아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호구의 연애 시청률은 평균 3.4% 이지만 최근 1%대로 추락을 하게 됐습니다. 이미 이전부터 짝짓기 예능이 많이 나왔었는데 그 포맷을 그대로 가다보니 식상하다 라는 혹평을 받고 있는 것 입니다.






    특히나 동시대에 미운 우리 새끼 가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호구의 연애 가 시청자를 빼앗아 올 만한 킬링 포인트가 없는 상태 입니다. 과연 호구의 연애 는 돌파구를 찾아서 해쳐나갈 수 있을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